2020년 2월 12일 수요일

아가씨들 텐카페에서 일 많이 하죠? 특히나 경제가 어려우면 대부분 들어오는 곳이 바로 술집입니다. 학력이나 그외 사회적위치 이런건 별로 상관없이 당장 필요한 돈이 눈에 보여야 하기 때문에 술집에서 일을 할려고 찾아오죠.급하게 먹으면 체하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미리 체크를 해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돈을 많이 버는 직업이라고 해서 무작정 좋은게 아니고 어디든 장,단점이 존재를 합니다.아가씨들이 제일 헷갈려 하는 부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줄게요.

텐카페는 일단 사이즈가 중요합니다. 누가봐도 이쁘고 몸매가 좋으면 좋습니다. 이런 친구들은 자주 나오지도 않아요. 자신이 나오고 싶을때만 나옵니다. 그래도 가게는 좋아하거든요. 언제 나와도 필요한 자원이라는 이야기죠. 회사처럼 일의 연장선상이 있어서 업무를 주고받고 하는 그런게 없습니다. 하루 일이 끝나면 그냥 종료가 되죠. 그 이후에는 자유입니다.  그냥 일이 끝난다고 보면 되죠. 그래서 일을 하기가 수월하기에 신규 아가씨도 일을 할수가 있습니다.

정해진 시간도 있긴 하겟지만 일단 사이즈가 좋으면 늦게와도 됩니다. 늦게와도 방을 다 보고 일도 다 잘합니다. 돈도 기본 100만원은 벌어가죠. 그렇기 때문에 일을 하기 전에 반드시 자신이 어느정도 사이즈가 되는지 체킹을 제대로 하구요, 돈을 많이 벌 수 있는 사이즈가 되면 그냥 편하게 다니면 됩니다. 알바식으로요. 굳이 가게에 묶여서 낮에 하는 일을 못하거나 그만두거나 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친구들이랑 가라오케에서 술 한잔 마셔본 경험만 있음되요

근데 일을 하는데 있어서 현재의 외모가 아니라 노력형도 있을 수 있잖아요. 그러니까..지금은 별로 안 이쁜데 조금씩 돈벌어서 가꾸어서 이뻐지면 된다. 라고 이야기를 하는 경우들도 있어요. 물론 너무 사이즈가 안되는건 아니죠..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가게에 출근을 시키는 것이고 충분히 본인이 하고 싶어하는 마음이 있기 때문에 출근을 하는겁니다. 그런데 이런 친구들이 텐카페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반드시 수술을 해야 합니다.

일단 출근을 하면 돈은 벌겠죠. 그리고 돈을 모으게 되고 지명손님도 생깁니다. 이건 사이즈가 좋고 안좋고의 문제가 아니라 누구든 생기게 되있어요. 그럼 에에스만큼의 수익은 가져가기는 힘들겟지만 적어도 천단위 이상의 돈을 벌긴 합니다. 한달 기준으로요..그럼 수술도 할 수 있고 자신을 발전 시킬 금전적인 부분이 충분하기 때문에 시간을 가지고 사이즈업을 하면 되요..근데 이 기간이 조금 짜증나고 힘듭니다. 그래서 중도에 그만두는 친구들도 있죠

당연히 처음부터 이쁘면 좋겠지만 지금 자신의 모습이 그게 아니라면 장기적인 계획을 가지고 꾸준히 가꾸면 됩니다..이 일을 오래 하라고 이야기 하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가장 편하게 돈 벌고 단기간에 돈 버는건 이거밖에 없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정말 꾸준한 노력이 필요해요. 그래야 6개월이 지나고..년이 지난 다음에 엄청 많이 벌게 됩니다. 이게 순서라고 보면 되요. 정말 지금 누가봐도 이쁘다..이런 친구들을 제외 하고는 대부분 이렇게 합니다.

성형을 하지 않는 텐카페 아가씨는 없어요. 처음에는 그냥 눈,코로 시작을 했다가 가슴..윤곽..양악도 할 수있겠죠..굳이 가게에서 권유를 하진 않지만 본인 스스로 합니다. 그래서 잘 만들어지고 이뻐지면 금방 자신이 투자했던 돈을 회수 하겠죠. 다만, 이렇게 해야하는 이유는 "본인 스스로 하고 싶어서 하는 겁니다" 남의 말을 듣거나, 남의 충고에 의해서 수술을 하는건 비추예요..자신이 얼굴이고 자신의 인생입니다. 

텐카페 에서 일 하는게 오로지 돈이 목적이라면..당연히 수술을 권유하겠지만 자신이 돈을 벌어서 다른 어떤 곳에 또다른 일꾼이 되기 위해 거쳐가는 하나의 과정이라면 말리고 싶어요. 어느정도만 생겨도 사실 돈은 다 벌거든요..근데 아가씨들은 너무 외모에 욕심이 있다보니까 더..더..지속적으로 수술합니다. 피부과 다니고 관리받는 시술은 당연히 추천드리지만 얼굴을 깍아내고 칼을 들이미는 수술은 꼭 진지하게 직업적 관점에서 생각을 해보세요



정통텐프로.방문&면접 010 4890 5773

텐카페 선택은 본인이 하는 것

Read More

2020년 2월 11일 화요일

텐카페 아가씨들이 일을 하면서 가장 많이 물어보는게 바로 성형이다. 성형은 어디가 잘 하고 피부과는 어디가 좋은지..인스타그램에 있는 텐카페 아가씨들 몰래 들어가서 보곤 하는데..그건 전부다 홍보다. 홍보라른 것은 업체에서 돈을 받아서 자신이 피드를 올려주지 그 사람들이 진짜 거기서 하는지는 아무도 모른다. 보통 연예인들도 자신은 한국 국산 차량을 모델 하면서 전부 수억짜리 외제차 타고 다닌다..

실질적으로 자신이 진행하는 상품과 그걸 직접적으로 사용하는지는 아무도 모르는 셈이다. 그러니 이런 과대정보에 대해서 항상 조심을 해야한다. 가게에서 어떤 아가씨가 수술이 잘 됬으면 꼭 그걸 보고 해당병원에 가려고 하는데..그건 참 잘못된 행동이다..각자의 모습이 전혀 다르고 별로 닮지도 않았는데 그 사람이 한 수술을 자신과 연계 시켜서 한다는 것은 참으로 어리석은게 아닌가 싶다..그리고 의사들도 사진 들고와도 그렇게 해줄 수도 없다.

일단 자신과 정말 비슷한 구조를 가진 사람이 어디서 수술을 했는지 물어보면 된다. 그리고 스스로 발품을 팔아서 수술을 하는게 좋다.강남에는 워낙 브로커들이 많이 있어서 말도 안되는 병원을 소개해주기도 하지만 사실 그런건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 오히려 자신의 성형비용을 올리고 망하는 지름길 이기도 하다. 어떤 아가씨는 빚을 내서 이자까지 주고 수술을 하는데..그렇게 멍청한 행동을 하는 친구는 되지 말길 바란다.

일단 무조건 여러병원을 돌아다니고 자신과 맞는 병원을 스스로 선택을 해야한다. 이건 뭐..무조건 감이다. 수술을 실패할 확률이 놓다. 그냥 반반이다..성공할 수도 있고 그냥 만족하는 선에서 끝낼 수도 있다..자신의 얼굴이 이뻐지면 더 많은 편안함과 돈을 얻을 수 있겠지만 실패하면 또다시 병원을 알아보고 재수술을 해야한다. 어찌보면 시작을 하지 않는게 좋겠지만 텐카페 아가씨들은 탐욕이 강하기 때문에 늘 얼굴에 손을 대려고 한다.

다시한번 말 하지만 외모의 업그레이가 중요하다. 그래서 정말 자신의 얼굴을 수술 하는 것이기 때문에 병원 한두군데 갔다와서 선택을 하지말길 바란다. 아무리 귀찮고 짜증나고 힘들어도..여러군데 다니고..특히나 외모가 현재 이쁜 친구들은 절대 얼굴에 아무거나 집어넣지 말길 바란다. 에이스에서 초에이스로 거듭나려고 또 손대다가..그냥 망하는 경우들이 너무 많다.지금 잘 나가고 있다면 그냥 만족해서 사는걸 추천한다.


정통텐프로.방문&면접 010 4890 5773





텐카페 아가씨들 성형의 유의점

Read More